꼬마김밥창업 소규모 창업에 딱

안녕하세요. 최근 경기 상황이 어느 정도 완화되면서 다시 외식업계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이때 비교적 부담이 적은 소자본 창업을 알아보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템 선정이나 브랜드 면에서 여러모로 뒤처지지 않는 꼬마김밥 창업에 대해서 여러분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템 선정”사실상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어떤 것을 판매할 것인가에 대한 아이템 선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사업의 성패를 연관짓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김밥 같은 경우는 가리지 않고 누구나 즐겨 먹는 음식이거든요. 특히 가벼운 식사가 성행하고 여행이나 이동이 잦은 요즘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을 생각하면 딱 맞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애플꼬마김밥의 경우는 이미 2018년도쯤 대전 문화동 인근에 처음 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귀여운 꼬마김밥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도 했습니다. 사이즈에 대한 부담이 적고 어린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네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애플꼬마김밥의 경우는 이미 2018년도쯤 대전 문화동 인근에 처음 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귀여운 꼬마김밥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도 했습니다. 사이즈에 대한 부담이 적고 어린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네요.

" 특징: 꼬마김밥 창업 시 이 브랜드에서 결정할 경우 얻을 수 있는 특장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 우선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식재료만 고집해왔기 때문에 양질의 식재료를 공수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무엇보다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는 것은 매우 큰 부분이기도 합니다.

유행하는 아이템은 틀림없이 큰 돈을 모으기에 최적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경쟁이 치열해 단숨에 밀려드는 매출 이면에는 반드시 급하락기도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모든 사업주분들이 그러하듯이 보편적인 수준의 수입이 꾸준히 들어오길 바라시겠지만 그런 측면에서는 유행없이 무난한 편안한 아이템이 적절합니다.

가격적인 부분도 놓칠 수 없어요. 여기서 말하는 가격이란 창업을 하는 창업주의 입장, 그리고 이것을 사먹는 소비자의 입장이 모두 충족되어야 합니다.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주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착한 가격대의 가성비 높은 브랜드가 이곳이기도 합니다.본사 역시 끊임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사람들의 입맛을 수시로 사로잡고 호기심을 유발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신메뉴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곳의 경우 가맹점을 오픈한 후에도 꾸준히 신메뉴 개발에 손을 놓지 않고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 항목들 중 어느 것도 소홍색 없이 중심을 잡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성공이 가능했던 것입니다." 효율적인 운영 ‘꼬마김밥 창업 시에는 무엇보다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다른 외식업종에 비해 조리과정이 단순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이전에 외식업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는 점주분들이라고 해도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는 만큼 진입장벽이 낮은 편입니다. 또한 키오스크 ERP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인력 없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매출이 높아도 순이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인건비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키오스크로 인해 점주를 제외한 나머지 직원들이 빈자리가 있어도 얼마든지 운영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3way 매출 구조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음식은 물론 테이크아웃, 그리고 배달 형태로 3가지 매출 형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또한 마진 극대화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원자재비에서 많게는 30%까지도 마진율이 보장됩니다. 식재료를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유통 마진에 대해서는 제로에 가까운 퍼센티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본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 만큼 수중에 있는 수익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또한 마진 극대화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원자재비에서 많게는 30%까지도 마진율이 보장됩니다. 식재료를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유통 마진에 대해서는 제로에 가까운 퍼센티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본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 만큼 수중에 있는 수익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자본의 장점 “꼬마김밥 창업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강점은 뭐니뭐니해도 바로 작은 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3,000만원대에서 시작해 일주일 정도 본사 교육과정을 거치면 초보든 주부든 누구든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절차”먼저 가맹개설과 관련하여 문의를 드리는데 필요시 정보공개서 제공과 가맹계약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 개설에 대한 사업설명이 이어지기 시작해 원하는 지역으로 상권을 분석하게 됩니다. 입지 후보자의 상권 분석, 그리고 경쟁사의 위치라든지 분석도 함께 이어집니다. 그리고 입점 판단 여부를 조사하고 점포 신청으로 전기 인허가를 받기 시작합니다.점포 계약을 체결하고 가맹비를 납입한 후에는 본격적으로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인테리어의 경우 규모에 따라 비용 차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또한 창업에 필요한 주방교육경영서비스와 점포관리 운영 및 초도 물품 입고 등을 안내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랜드 오픈 과정을 거쳐 본사의 홍보 마케팅 지원도 받습니다. 개설되고 나서도 사후관리 개념으로 지속적으로 가맹체크를 해나가며 SV관리나 매출관리도 계속되게 됩니다.기타 자세한 가맹비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나 간판 사인물이나 주방 시설에 각각 얼마나 걸리는지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소자본 창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건 중 하나는 꼬마김밥 창업입니다.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는 요식업에 소자본으로 뛰어들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오늘의 내용을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지원을 받아 직접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꼬마김밥 창업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