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잡은 언제까지 구인 광고를 게재합니까? (ft.덴비데스크 도입)

치과의 3대 고민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마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 (덴비 출처) 뚜뚜두! 1위는 뭘까요?1위? 매출인 것 같은데 덴비 이용객에게 물어보니 사실 구인이 1위였어요 2위 매출!3위 마케팅, 새로운 진료에 대한 확장 고민 ex) 수면 임플란트 및 라미네이트에 대한 고민 약 2만개 치과에서 수많은 경영자와 원장님의 고민이 다양하겠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내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컨설팅을 하다 보면 저희 덴비의 기능이나 내용을 도입하고 싶은데 지금 현재 직원들이 혹시 더 업무가 많아지지 않을까 질문하시기도 합니다 언제까지 고민하실 건가요?어떻게 하면 직원에게 데려갈 병원이 생기지 않을까요?제 노하우를 확인해보시고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참고문> 구인과 경영매출 마케팅으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덴비츠(ビンツット)라면 바로 한 달 안에 보험 청구 월 500이 올라간다?경영관리나 인센티브 설정 등을 덴비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전자차트 내용을 언제까지 엑셀로 옮겨서 시간을 낭비하실 건가요!단연코오래걸리지않습니다추가적인일이아니라다른유형의.업무라고하지않은업무였기때문에부담감이있는데이제치과에서하던업무가바뀌지않을까요?하지 않았던 일에 대한 거부감이 조금 있을 수도 있지만, 저의 비전은 명확합니다. 직원들에게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병원 내부의 자료를 디지털화하고 이를 유의미한 자료로 해석해야 합니다. 앞으로 치과 내부에서도 경영을 데이터화하는 직무가 생겨나고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을 치과 디지털 경영 관리라고 부르게 됩니다. 병원에서는 지속적인 데이터가 축적되고 있지만, 이를 구별하지 않고 축적하는 것만으로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마치 전자 차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화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아무리 디지털화되어 있는 좋은 데이터라도 의미에 대한 규정과 구분 등을 정해 두어야 합니다.저희 병원의 데이터 진단 대상자가 있습니까?상담 후 어떤 자료를 작성하시겠어요?(통계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까?) 대표 진료 항목이 있나요?대표적인 상담 항목이 있나요?환자의 내원 대비 몇 %의 보험 청구를 하고 있습니까? 이처럼 저희 병원만의 기준을 세우는 것이 데이터화의 첫걸음입니다.저희 병원의 데이터 진단 대상자가 있습니까?상담 후 어떤 자료를 작성하시겠어요?(통계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까?) 대표 진료 항목이 있나요?대표적인 상담 항목이 있나요?환자의 내원 대비 몇 %의 보험 청구를 하고 있습니까? 이처럼 저희 병원만의 기준을 세우는 것이 데이터화의 첫걸음입니다.클릭 몇번으로 약 10분이 걸려서 연봉협상 자료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대형 치과에서 원장별로 진료 등의 분석을 덴탈한 화면을 공유해 드립니다. 언제까지 덴탈 잡을 보면서 30년간 이어져 온 매번 변함없는 일을 할 코디네이터와 스태프를 구합니까?앞으로는 과감하게 인원을 줄여 내부 시스템을 만들어 보는 것이 향후 10년 후까지 바라보는 진료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관리되어야 할 기준 항목을 정하는 것이 치과 데이터화의 기본이며 직원들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첫걸음입니다. 또한 앞으로의 직원들도 배울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 치과를 더 원할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덴탈 잡에 구인 광고를 게재하는 일이 상당히 줄어들겠죠?잘되는 치과의 비밀 본원 진료단을 이미 데이터화해 분석하고 실패가 적은 확률로 경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내부 환자관리 crm을 하고자 할 때도 접점을 구분하여 대분류와 중분류 소분류로 세밀하게 기획합니다.이처럼 고객이 내원하여 자주 신경쓰일 만한 접점이나 반드시 환자관리를 해야 할 접점을 세세하게 나누어 놓고 환자를 자동 분석하여 한 번의 세팅으로 자동환자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덴비의 힘은 느껴질 정도로 파괴력도 있게 카미마루와 입마개를 유치하거나 때로는 조용히 손님이 떠나지 않도록 합니다메일 및 카카오톡 crm에 병원에서 홍보하고 싶고, 대표적인 글을 백링크하여 진짜 트래픽을 발생시킵니다.덴탈 비서는 마케팅의 시작이자 전부입니다 덴탈 비서는 터무니없는 인위적인 마케팅이 아니라 진정한 고객에게 더 집중할 수 있는 마케팅까지 실현합니다. <함께 꼭 읽어야 할 문장> 내부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만 클릭해주세요. 덴탈 비서가 뭔지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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