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CS쉐어링, CS문제해결 우수성공사례 발표

업무량 및 운영환경에 맞게 빌리는 CS공유경제모델

[프라임경제]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이 24일부터 사흘간 열린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서 ‘이커머스 중소기업의 다양한 CS문제를 해결하는 CS쉐어링 도입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CS셰어링은 일반 IT기업이 해결할 수 없는 중소 기업의 CS문제와 분리된 전산 환경과 인공 지능 학습용 데이터 부족 등 실용적인 방안과 성공 사례를 밝혔다.CS공유 서비스는 중소 기업을 대상으로 △ E커머스 △ IT△ AS를 비롯한 급증하는 고객 상담을 업무량과 운영 환경에 따라서 필요한 만큼 빌려CS분야의 공유 경제 모델이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이 급성장하는 배송·반품 등에 대한 고객 문의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늘어난 상담 업무 범위와 고객 문의 횟수만큼 시간당 수수료로 정산하는 기업 실정에 맞게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CS점유 관계자는 “KT, LGU+ 같은 대기업에 앞서고 중소 기업 커머스 시장에서 업계 최초로 특화된 CS서비스를 선 보일 수 있고 뜻 깊었다”로 “이미 300여곳을 넘어서는 기업이 CS공유 서비스를 이용했다고 하는 성공 사례를 통해서 큰 기대와 관심을 갖게 된 “으로서 이번 세미나의 소감을 밝혔다. 출처:프라임 경제 안·소희 기자 원문 링크: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77940

CS쉐어링, CS문제해결 우수 성공사례 발표[프라임경제]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이 24일부터 사흘간 열린 ‘2022 스마트컨택트센터 페어’에서 ‘이커머스 중소기업의 다양한 CS문제를 해결하는 CS쉐어링 도입 성공사례’를 발표했다.이번 행사에서 CS쉐어링은 일반 IT기업이 해결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의 CS문제와 분리된 전산환경과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부족 등..www.newsprime.co.kr

CS쉐어링, CS문제해결 우수 성공사례 발표[프라임경제]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이 24일부터 사흘간 열린 ‘2022 스마트컨택트센터 페어’에서 ‘이커머스 중소기업의 다양한 CS문제를 해결하는 CS쉐어링 도입 성공사례’를 발표했다.이번 행사에서 CS쉐어링은 일반 IT기업이 해결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의 CS문제와 분리된 전산환경과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부족 등..www.newsprime.co.kr

CS쉐어링, CS문제해결 우수 성공사례 발표[프라임경제]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이 24일부터 사흘간 열린 ‘2022 스마트컨택트센터 페어’에서 ‘이커머스 중소기업의 다양한 CS문제를 해결하는 CS쉐어링 도입 성공사례’를 발표했다.이번 행사에서 CS쉐어링은 일반 IT기업이 해결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의 CS문제와 분리된 전산환경과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부족 등..www.newspr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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