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름이라 인터넷에서 과일을 많이 사게 되는데 티몬에서 타임특가라고 싸게 파는 과일은 다 실망으로 또! 실망이야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타임커머스 티몬] 샌앤들 새콤달콤 새자두2kg/2BOX구입시 1kg추가증정/개당 35-50g내외 상큼하게 2개의 과즙팡팡 www.tmon.co.kr이것은 6/29 10분 어택으로 해서 바로 구매한 것인데 기다려도 배송이 안 되고 계속 지연됐다.기다리다가 문의 게시판을 보고 있는데 다들 난리가 났다.날씨가 안좋아서 수확량도 적어서 어쩌고저쩌고.. 계속 지연이 되서 7/10 배송처리 된다는 공지가 뜨길래 기다리고 있었는데.. 10일에 TICK 메일이 왔는데 일괄 취소하는거야.. 문의게시판을 보니 게시판에 싫은 사람은 보내.. 그냥 기다리던 사람들은 일괄취소..내가 받은 피드백은 이것 하나..어머~쓴웃음만···농수산물의 특성상 돌발 변수가 많은 것은 알지만 물량도 확보하지 않고 일단 판매 할까?그것도 10분 공격이다?그리고 부득이 취소되면 양해를 구해야 한다..” 죄송합니다, 고객 TT”에서 끝?티몬 측도 자신들이 벌인 행사라면 뭔가에 보상 책임을 마련해서는 없을까?다른 시장은 지연 보상으로 적금을 넣어 주라는 성의는 보이지만···물량을 언뜻 봐서 일단 팔아 볼까?하하하…… 그렇긴그런데!!또 문제가 이번 특가 위크에서 진행된 과일과 상품들도 아직 상품을 준비 중이다.. 새로운 천지는 받은 적 있지만..내가 자두를 주문했는지 자두 주우스를 주문했는지도 모를 만큼 상태가 완전히 메롱 과일이 나서…수박과 쥐포는 아직 준비 중이야..전에도 말했듯이 농수산물의 특성상 그런 일도 있다고 생각한다.요즘 날씨도 왔다 갔다 하는데..수확이 잘 되지 않거나, 배송이 늦거나 이런 돌발 상황을 충분히 이해한다.그리고 절대!!양해를 요청하지 않는다고…이렇게 배송이 지연되고 물량이 확보되지 않으면 언제까지 어떤 조치를 하는지..라고 말하지 않으면..더 화나는 것은 티몬의 조치이다..아니, 내가 그냥 무슨 상품을 골라서 산 게 아니라 TMON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내고 앱에 접속하면 2~3회 팝업 창이 뜨고 광고하는 제품인데 본인들은 다음 날이면”응~나는 모른다~”라며 끝인가?물량 확보되지도 않은 상품으로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고객 결제 금액을 받고 1~2주 후에 환불!이라고 말하고 끝인가?전혀 멋있지 않아, 정말이지 않나!!!전에 티몬의 슈퍼 세이브 관련의 포스팅을 하려는데 괴로워지고 참았지만 슈퍼 세이브에 가입하면 대단한 적립금의 혜택이 있고 구매 금액에 얼마를 쌓아 준다고 대대적인 광고를 그만 두고..실제로 물건을 살 때 사용하면 유효 기간은 1개월쯤 되어서 보유금 50%만 사용되는 것처럼 놓았으니 이것은 아무것도 없는 적금인가 했더니 프로모션 상품 관리 형태를 보면..김이 오른 게 아닌가 싶다 아마도 고객은 뒷전에서 매출을 올리는 데 급급한 것 같은데…이제 티몬을 뽑을 때가 온 것 같아서 복잡하네요..튼튼히 하고 티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