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컴퓨터 알고리즘인 파이썬-피보나치 수열부터 보드게임까지 알고리즘으로 푸는 고전문제 43선

https://www.amazon.com/ Classic-Computer-Science-Problems-Python/dp/1617295981/ref=sr_1_1?keywords=Classic+Computer+Science+Problems+in+Python&qid=1574215297&sr=8-1Summary Classic Computer Science Problems in Python deepens your knowledge of problem-solving techniques from the realm of computer science by challenging you with time-tested scenarios, exercises, and algorithms. As you work through examples in search, clustering, graphs, and more, you’ll rememb… www.amazon.com

본소개 실무에서의 문제해결능력을 키워주는 고전 알고리즘 프로젝트

이 책은 실무에서 만날 수 있는 문제를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모든 예제를 파이썬으로 구현하고 장마다 알고리즘 적용 사례와 연습 문제를 제공한다. 피보나치 수열, 압축, 하노이 탑, 이진 검색과 같은 알고리즘부터 k-평균 군집화, 유전 알고리즘, 신경망, 보드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예제를 풀어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CHAPTER 1 작은 문제 1.1 피보나치 수열 1.2 압축 알고리즘 1.3 깨지지 않는 암호화 1.4파이 계산 1.5 하노이 탑 1.6 적용 사례 1.7 연습 문제

CHAPTER2 검색문제 2.1 DNA 검색 2.2 미로 찾기 2.3 선교사와 식인종 문제 2.4 적용사례 2.5 연습문제

CHAPTER 3 제약 충족 문제 3.1 제약 충족 문제 프레임워크 구현 3.2 호주 지도 색칠 공부 문제 3.38 퀸 문제 3.4 단어 검색 3.5 SEND + MORE = MOENEY 3.6 회로판 레이아웃 3.7 적용 사례 3.8 연습 문제

CHAPTER 4 그래프 문제 4.1 지도와 그래프 4.2 그래프 프레임워크 구축 4.3 최단 경로 찾기 4.4 네트워크 구축 비용 최소화 4.5 가중치 그래프에서 최단 경로 찾기 4.6 적용 사례 4.7 연습 문제

CHAPTER5 유전 알고리즘 5.1 생물학적 배경 5.2 제네릭 유전 알고리즘 5.3 간단한 방정식 5.4 SEND+MORE = MONEY 재표시 5.5 최적화 목록 압축 5.6 유전 알고리즘에 대한 도전 5.7 적용 사례 5.8 연습 문제

CHAPTER 6k – 평균 군집화 6.1 준비운동 6.2k – 평균 군집화 알고리즘 6.3 연령과 경도에 따른 주지사 군집화 6.4 마이클 잭슨 앨범 음원길이 군집화 6.5k – 평균 군집화 문제와 확장 6.6 적용 사례 6.7 연습 문제

CHAPTER 7 신경망 문제 7.1 생물학 기초 7.2 인공 신경망 7.3 구현 준비 7.4 신경망 구축 7.5 분류 문제 7.6 신경망의 속도 향상 7.7 신경망 문제와 확장 7.8 적용 사례 7.9 연습 문제

CHAPTER 8 적대적 탐색 8.1 보드게임 구성 요소 8.2틱트 8.3 커넥트포 8.4 알파 베타 전정을 넘어 8.5 적용 사례 8.6 연습 문제

CHAPTER 9 기타 문제 9.1 배낭 문제 9.2 세일즈맨 문제 9.3 전화번호 니모닉 9.4 적용 사례 9.5 연습 문제

부록 A 용어사전 부록 B 참고 자료 부록 C 유형 힌트 간단 소개

지음 : 데이비드 코펙(David Kopec) 관심작가 알림신청 작가 파일샹플랜대학교 컴퓨터과학 및 혁신센터 조교수다. 숙련된 소프트웨어 개발자이자 『Classic Computer Science Problems in Swift』(Manning, 2018)와 『Dart for Absolute Beginners』(Apress, 2014)의 저자다. 다트머스 대학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와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역: 관심작가 최길우 알림 신청 작가 파일 클라우드 업계에서 솔루션즈 아키텍처로 근무하다가 현재는 한 스타트업에서 솔루션 엔지니어로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살고 있다. 개발자 옆에서 가끔 코드를 보고 간단한 쿼리를 수행하고 로그를 살펴보면서 개발 이외의 다양한 잡무를 담당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우아한 사이파이 Head First C#3판 처음 시작하는 파이썬(이상 한빛미디어) 등이 있다.작가의 다른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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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 사이파이 200원(10%할인)를 만든 이 댓글 저자, 역자, 편집자를 위한 공간입니다. 독자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댓글 받아쓰기는 확인 후 여기에 게재됩니다.독자 분의 리뷰는 리뷰를 쓰실 것을, 책 관련 문의는 1:1 문의 바랍니다.● 출판사 리뷰 각종 고전문제 풀면서 알고리즘 자신만만

망원경(도구)과 천문학(학문)에서 컴퓨터와 컴퓨터 과학을 비유하는 사람도 있다. 그렇다면 프로그래밍 언어는 망원경 렌즈와 같을 것이다. 어쨌든 ‘고전 컴퓨터 알고리즘 문제’라는 용어는 ‘컴퓨터과학대 교육과정에서 다루는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문제’를 의미하며 여기에 알고리즘은 개발자의 기본 소양이다.

이 책은 여러 줄의 코드로 해결할 수 있는 작은 문제부터 여러 장에 걸쳐 시스템을 구축하는 복잡한 문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일부 문제는 상식만으로 해결하고 일부는 인공지능이 필요할 수도 있다. 해동 과정을 그린 그림으로 이해를 돕고 예제에 대해 파이서닉한 코드를 함께 수록하였다. 개발자가 꼭 알아야 할 알고리즘의 핵심을 찾고 이를 이용해 다양한 예제를 학습한다. 장마다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연습문제도 제공한다.

주요 내용 * 검색 알고리즘 * 유전 알고리즘 * 제약 충족 문제 * 적대적 탐색 * 그래프 이론 * k-평균 군집화 * 신경망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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